총 139분 중 39분
2021
시즌 2개, 그리고 영화
시즌 1: 5화 “이름 없는 감각”
출연: 하인즈, 위스퍼레인
장르: 드라마, 판타지
프로그램 특징: 계속된다. 질문이 튀어나오던 자리를 빼앗은 정적은 형언할 수 없는 감각을 준다. 그 정적은 가장 완벽하고 적절한 시간에 퇴장해야 한다.

깡푸님

 

#드림주_인터뷰 해시 타래 백업

 



Q. 안경이 본체라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입니까
👓: 사실이겠습니까? 다들 재밌게 노시는군요.

 


Q. 시력이 몇인가요?!
👓: 근시 마이너스 5 디옵터 정도로 기억하는데요. 왜 알아야 하나요?(순수한 궁금증임) 켈시의 건강 검진에 시력 측정도 포함되어 있어서 자주 바뀝니다.

 


Q. 위레랑 언제 사귀실건가요 (그들이 그런관계가 아니라는것 알고있음, 그러나단지 내가 악성씨피충일뿐임, 하인즈가나를불쾌하게여겨도됨,)
👓: 갈수록 이런 질문을 하는 분이 너무 많은데 벌칙게임의 레퍼토리를 바꾸는 게 좋겠다고 전해주시겠습니까? ...진심으로 묻는 겁니까?

 


Q. 하인즈 박사님의 스페어 안경은 얼마나 있나요? 인터뷰 답변 나올때까지 숨참아요 흡
👓: 자주 사라져서 최소 5개까지는 남겨두도록 하고 있습니다. 함선 내라도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거든요. 이를테면 케오베와 부딪히면 에너지를 맞은 것처럼 안경이 갈라지기도 하는데, (하략)

 


Q. 영화 보는 걸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최근에 어떤 영화 즐겁게 보셨나요?
👓: 히치콕 감독이라면 너무 말해서 다들 귀에 못이 박힌다고 하길래 다른 영화로 말하겠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온 <신체 강탈자의 침입>이라는 영화가 있는데, 저는 그런 서스펜스를 꽤 좋아하는 것 같네요.

 


Q. 하인즈 박사님은... 수영을 잘 하시나요?
👓: 뭐 사실 해볼 일은 없었습니다. 다른 오퍼레이터들에게 견해를 구할 것도 없이, 제가 생각해도 수영보다는 함선 조종을 더 잘 할 것 같군요.

 


Q. 박사님 주량이나 주사가 궁금합니다...
👓: 술이라... 마시면 다음날 절 발견한 오퍼레이터들이 비명을 지르곤 해서 물어봤는데, 이상하게 엎어져있다는 증언을 들었습니다. 특별한 행동을 하진 않아요. 애초에 잘 마시지도 않습니다.

 


Q. 운동은 잘 하시나요... (뭔가 장기라도 털 것 같은 질문들이지만 그런의도X입니다)
👓: 건강검진에서 한소리 듣지 않으려면 운동은 의무입니다. 요즘은 그나마 낫지만 이전엔 정해진 시간이 있을 정도였고요... 잘 하냐고 하면 솔직히 아닙니다. 해야 하니까 하는 거죠.

 


Q. 살면서 가장 후회했던 일이 무엇이오?
👓: 오퍼레이터들에게 해줄 수 있던 말을 참았던 적이 꽤 있습니다만, 나중엔 말하지 않았음을 후회하곤 했죠. 특정한 일을 꼽기엔...... 그러게요, 너무 많은 사람을 잃었군요.

 


Q. 박사님은 어린시절부터 이런 성격이었나요?!
👓: 일주일에 평균 세 번 정도 듣는 질문이네요. 아무리 대답해도 다른 사람들이 계속 묻거든요. 저도 기억나지 않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식당에 가서 내기라도 하시면 어떨까요.

 


Q. 쏜즈군이랑 엘리시움군의 장난은 어디까지 참고 넘어갈 수 있나요?!
👓: 아, 계속 배수관 보수 예산을 많이 배정해드렸죠. 슬슬 한계인데 멈출 줄 모르시길래, 회의에서 조항을 좀 추가해야 할까 고민중입니다.

 


Q. 박사님 첫사랑 얘기 해주세요
👓: 이곳에서 눈을 뜨고 적응해나갈 때, 제가 꽤나 불안하고 긴장된 상태였음을 기억합니다. 제가 누군지 몰랐고,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으니까요. 오랜 시간이 지나 제 집무실에서 몇몇 기록과 연구 노트를 발견했습니다. 그걸 발견할 여유가 그제서야 생겨났었다니. 테라의 재앙 연구를 주로 다뤘어요. 그 결론들을 읽으며 시작부터 흥미롭고 세세한 기획이었으리라 생각했습니다. 저도 그 연구자처럼 재앙과... 정확히는 이론과 사랑에 빠졌던 거겠죠. 하나씩 첫 장으로 돌아가 집필자의 이름을 펼쳐보았을 때, '하인즈'라 쓰여있던 순간은 아직 잊지 못하겠습니다. 분명 이상한 얘기지만요. 그 연구들을 읽은 순간 느꼈던 강렬한 기쁨으로부터 제가 지금의 하인즈가 되었던 게 아닐까 생각하곤 합니다. 로도스엔 훌륭한 학자들이 많아서 더욱 기쁘군요.

 

 

 

Cookie 로도스 기자회견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Blue Snowflake